Home > 커뮤니티 > 알리는글

알리는글

게시글 검색
2015 두리무용예술상 대학생창작무대 최우수상 외 수상소식
무용과 (ddance) 조회수:741 220.149.223.159
2016-01-19 10:31:50

 
 

2015 두리무용예술상 대학생 창작무대 최우수상 수상

 

지난 2016115일 금요일 오후 5, 한국창작춤예술원이 주최하는 2015 두리무용예술시상식이 방배동 두리춤터에서 열렸다. 두리무용예술상 시상식은 임학선(성균관대학교 교수), 장석용(한국예술평론가협의회 회장), 이상일(성균관대 명예교수,평론가), 김경애(댄스포럼 발행인, 춤평론가),

윤덕경(서원대 교수), 백현순(한국체육대학교 교수), 윤수미(동덕여자대학교 교수)등의 국내 무용계에 인사들이 참석하였다.

 

이번 2015 두리무용예술상대학생 춤 축제 - 창작무대부문에서 무용과 한국무3학년인 윤현서, 박다애, 하유송, 최지원, 조주혜, 하정수의 공동안무 <94년 개띠> 작품이 최우수작품상을 받았다.대학생 춤 축제 창작무대는 매년 무용 전공 대학생들의 신선한 창작 작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무용 축제이다.

 

또한 두리춤터의 큰 기획공연 중 하나인 차세대 안무가 페스티벌부문에서는 본교의 학부출신(한국무용전공)으로 현재 대학원 석사 졸업을 앞둔 김연화와 이지현 원생이 각각 안무상연기상을 받았고 박사 과정 중에 있는 심현미 원생(현대무용전공) 또한 연기상을 수상하였다.

두리춤터의 새로운 기획공연이었던 신진국악실험무대청춘대로 덩덕쿵에서는 본교 학부와 석사를 졸업하고 현재 박사과정을 수료 한 서은지 원생이 신진안무가상인기상으로 2관왕을 차지했다.

이로써 두리무용예술시상식에서 동덕여자대학교의 총 6개의 수상으로 많은 상을 받아 다시 한 번 동덕여자대학교 무용과의 위상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2015 두리무용예술상

 

대학생춤축제 창작무대 최우수상

: <94년 개띠> - 윤현서, 박다애, 하유송, 최지원, 조주혜, 하정수 공동안무

(지도교수 윤수미)

차세대 안무가 페스티벌 안무상

: <등사> - 김연화 (지도교수 윤수미)

 

차세대 안무가 페스티벌 연기상

: <죄 없는 자, 이들에게 돌을 던져라> - 이지현(지도교수 윤수미)

: <나는,> - 심현미 (지도교수 이연수)

 

신진국악실험무대 청춘대로 덩더쿵 신진예술가상, 인기상

: <숨은 사람> - 서은지 (지도교수 윤수미)

 

 

 

2015년 한 해를 알차게 마무리 한

수상자 모두에게 축하를 부탁드립니다 ^^

 

 


댓글[0]

열기 닫기